협제해수욕장

펜션에서 차량 5분 거리 (약 5km)

협재해수욕장은 제주시 서쪽 32km 거리의 한림공원에 인접해 있다.
조개껍질가루가 많이 섞인 백사장과 앞 바다에 떠 있는 비양도, 코발트 빛깔의 아름다운 바다와 울창한 소나무숲이 한데 어우러진 풍광이 매우 아름답다.

금능으뜸해변

펜션에서 차량 5분 거리 (약 5km)

투명한 맑은 물과 흰 모래와 조가비가 섞여 길게 이어진 아름다운 백사장, 낙조의 경관이 환상적인 이곳 앞바다에는 비양도가 있다.
얕고 새파란 바닷물 밑으로 비치는 새하얀 모래사장은 비양도까지 걸어서라도 갈 수 있을 것 같은 착각에 사로잡히게 한다.

한림항

펜션에서 차량 5분 거리 (약 5km)

한림항을 이용하는 관광객들을 위한 편의 시설로 협재해수욕장 관리사무소 2층과 한림항 도선대합실 2층에 ‘바다와 섬풍경’이라는 전망대 휴게실 2개소를 운영하고 있다.
비양도를 운항하는 비양호는 평일 2회 / 성수기,토요일,공휴일 3회 왕복 운항한다.

비양도

한림항에서 배로 약 15분 거리

6개의 봉우리가 신비스러운 비양봉, 2개의 분화구, 애기업은 엄마 형상의 바위 등의 볼거리가 있고 도보로도 넉넉하게 둘러볼 수 있다.
특히, 어족자원이 풍부하여 낚시꾼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성이시돌목장

펜션에서 차량 10분 거리 (약 10km)

이시돌목장은 제주 지역 최초의 전기업목장으로 1961년 11월 말 제주시 한림읍 금악리에 세워 양돈 사업을 실시하였다.
면양을 사육하였던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시돌목장의 특색있는 건축양식으로 테쉬폰도 유명하다.

한림공원

펜션에서 차량 5분 거리 (약 5km)

10만여 평의 대지에 하늘로 우뚝 뻗은 야자수군락과 울창한 송림으로 둘러싸인 한림공원은 다양한 종류의 꽃과 나무가 사계절 아름다운 경관을 연출하며 다양한 볼거리를 함께 갖추고 있다.